본문 바로가기
etc/이것저것

팩맨 컨셉 PPT 템플릿

by re-hwi 2023. 5. 24.

곧 있을 기말 프로젝트 발표를 하기 위해 PPT를 만들었다. 그런데 욕심이 과했던 탓인지 디자인에 너무 꽂혀 3시간이 넘도록 PPT를 만들었는데 그 결과가 매우 만족스러워서 시간을 투자한 보람이 매우매우 있었다 ㅋㅋㅋ


그래서 제가 힘들게 만든 피피티를 공유하려고 블로그에 올리려합니다! 주제가 아케이드 게임이다보니 옛날 게임처럼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너무 팩맨만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암튼 동영상 먼저 봐주세요 ^^

 

 

아 폰트는 여기여기에서 다운 받았습니다. 못찾으시는 분들 있을까봐 파일 올려놓을게요

Humanoid.ttf
0.04MB
HumanoidStraight.ttf
0.03MB
ka1.ttf
0.05MB
neodgm.ttf
0.64MB

 

 

암튼 템플릿이라고 하기에도 좀 그렇지만 힘들게 만들었다고 자랑할겸 올려놓은 PPT 입니다 가져가실 분 가져가세요~~~

옛날게임 템플릿.pptx
8.98MB

반응형

댓글